누군가 엿듣고 있다면…

  글  윈윈탐정법인

 

도청이란 무엇일까요?

상대의 동의를 얻지 않고 대화를 엿듣는 모든 행위를 일컫습니다. 몰래카메라, 스마트폰 해킹 등 이제 일반인들마저도 쉽게 노출되어버리고 악용사례가 많아지며 관련 범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불법적으로 도청이 늘어나며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방법으로 타인의 개인정보를 취득할 경우, 

‘통신비밀 보호법에 의거 1년~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1-5년 이하의 자격정지’

에 처하게 됩니다.

 

도청 탐지 전문가는 왜 필요할까요?

불안감 때문에 일상 생활이 불가하거나, 기업의 경우 큰 손해가 발생되고 기업의 존폐 위기까지도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 등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들이 벌어집니다. 기업 내부 자료를 유출하는 산업스파이가 끊이지 않는 것도 문제이고요.

도청 기술에도 디지털 시대가 오게 되면서 예전에 사용되던 아날로그 검색 장비로는 탐지가 제대로 되질 않습니다. 전문가들이 고성능 장비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디지털 기기는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지만 이를 악용하여 범죄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 중에

‘평소와 다른 느낌을 받고, 특히 배터리가 평소보다 굉장히 빨리 닳거나, 켜지 않은 앱이 갑자기 작동하는 등’

의 이상 현상발견될 수 있으며 이러한 정황을 보셨다면 해킹이 되었을 가능성이 크니 즉시 전문가에게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위와 같은 여러 상황들 때문에 최첨단 장비를 투입하여 최첨단 장비를 제대로 다룰 줄 아는 전문가가 필요한 것이죠. 저희 윈윈은 보안에 관한 고급 기술 및 노하우 그리고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불법 도청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정보 누설 등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청장치나 스마트폰 해킹, 몰래카메라 등이 점점 초소형화가 되어가며 배우자 외도로 인해 증거수집을 하려는 목적으로 활용하는 사례도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 동의 없이 감시 어플이나 gps앱 등을 설치하는 것은 불법적인 증거수집입니다. 이는 소송시에 불리한 조건으로 작용 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하셔야 하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도청장치나 스마트폰을 이용한 도청 또는 배우자의 외도 문제와 관련해서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주)윈윈탐정법인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무수한 현장 경험과 부부심리상담사 자격을 갖춘 대표탐정이 직접 상담을 해드리므로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eave the field below empty!

 

 / 

로그인

익명 채팅상담하기

내 찜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