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사무소 업체선정 어떻게 해야할까요?

모두의탐정에서 인증업체를 찾고 자격증과 경력까지 비교해보세요.

중요한 사건일수록 신중하게 탐정을 선택해야합니다. 내 사건에 딱 맞는 좋은 탐정을 어떻게 찾아야할까요? 모두의탐정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전문분야를 검색하세요

탐정사무소마다 전문으로 수임을 받는 분야가 다르다는 점, 아시나요? 모두의탐정의 분야별 검색을 통해 내 사건을 전문분야로 삼는 탐정사무소를 찾아보세요.

지역을 검색하세요

우리 지역의 사건, 우리 지역의 탐정에게 의뢰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저렴합니다. 모두의탐정 지역검색을 통해 내 주변에 위치한 인증된 업체들을 확인해보세요.

사업자등록증과 자격증을 확인하세요

개인 입장에서 흥신소, 심부름센터, 탐정사무소 업체의 자격증을 일일히 검증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겠죠. 모두의탐정은 의뢰인분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맡기실 수 있도록 사업자등록증 및 탐정자격증을 검증하고 업무협약서를 체결한 업체들에 한해서 인증업체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모두의탐정에서 인증업체를 찾고 자격증과 경력까지 비교해보세요.

​후기를 읽어보세요

모두의탐정의 업체페이지에는 실제로 해당 업체에서 의뢰를 진행했던 의뢰인분들의 생생한 후기가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업무가 진행되는 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후기를 읽고 상담친절도, 진행속도, 업무완성도를 비교해보세요.

보유뱃지를 살펴보세요

모두의탐정의 업체페이지에는 실제 업체에 관한 더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보유뱃지란이 있습니다. 모두의탐정에서 검증하고 부여하는 업체의 뱃지를 확인하고 나에게 딱 맞는 탐정사무소를 찾아보세요.

 

탐정합법화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싶다면, 모두의탐정 유튜브 채널에 방문하세요!

인증된 탐정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모두의탐정 업체목록을 확인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eave the field below empty!

 

 / 

로그인

익명 채팅상담하기

내 찜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