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신소 의뢰비용, 실제로 산정되는 방식을 알아보자

다른 전문가와 마찬가지로 의뢰비용은 결국 인건비의 문제입니다.

흥신소 의뢰비용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의뢰가 들어왔을 때, 탐정분들이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비용을 산정하는 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흥신소 의뢰비용은 인건비다!

다른 전문가와 마찬가지로 의뢰비용은 결국 인건비의 문제입니다. 즉 사건의 규모에 따라서 투입되는 탐정분들의 숫자와, 사건을 해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달라지겠죠. 따라서 탐정분들은 사건에 소요될 인원과 시간을 미리 의뢰인과 합의를 하고, 그 인원과 시간에 알맞는 인건비를 산정해서 의뢰인에게 알려드립니다.

 

2. 착수금? 성공비용?

탐정사무소에 따라서 결제 방식을 완불제로 진행하는 업체가 있는 반면, 착수금과 성공비용을 나누어서 진행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착수금과 성공비용을 나누어서 지불할 때 탐정분들의 성공에 대한 열정이 두 배로 올라가겠죠? 모두의탐정에서는 탐정분들과 상담전화를 하면서 착수금과 성공비용을 나누어서 결제하는 방식을 요청드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분야별로 차이가 있다

흥신소 의뢰비용 물건값처럼 딱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의뢰인의 의뢰내용의 분야와 난이도에 따라서 비용에 차이가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주로 반려동물 찾기 같은 분야는 수임료가 비교적 낮은 반면, 기업 조사 같은 큰 규모의 사건은 수임료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4. 모두의탐정에서 많은 업체를 비교해보자!

아무리 객관적으로 측정하려고 해도 사람이 측정하는 의뢰비용이다보니 탐정사무소마다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두의탐정에서는 소비자가 다양한 업체를 한 번에 비교하고 최고의 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탐정사무소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의탐정에서 여러 업체에 문의전화를 해보고 가격을 비교해본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겠죠!

모두의탐정은 의뢰인분들 대신 사업자등록증 및 탐정자격증을 검증하고, 의뢰인분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맡기실 수 있도록 업무협약서를 체결한 업체들에 한해서 인증업체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두의탐정에서 인증업체를 찾아보고, 안심하고 의뢰를 맡겨보세요.

흥신소 의뢰비용 대신 탐정사무소를 찾아보세요. 모두의탐정에서는 전국 최고의 탐정사무소들과 성공 사례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의뢰인 분께서 신원을 밝히지 않고자 하신다면 익명으로 채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신의 신원을 밝히지 않은채 상담하고 결정이 되면 연락하셔서 의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편리하고 용이한 상담이에요.

1:1 온라인 익명 무료 채팅 상담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 못 할 고민들을 해결해보세요.

흥신소 의뢰비용 알아보자

 

흥신소 의뢰비용, 심부름센터, 탐정사무소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싶다면, 모두의탐정 유튜브 채널에 방문하세요!

인증된 탐정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모두의탐정 업체목록을 확인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eave the field below empty!

 

 / 

로그인

익명 채팅상담하기

내 찜목록